11월5일 주일1부예배 목양기도 (심규대 장로) 드림의주일 (1)
만세전부터 살아계셔서 인간의 생사화복을 홀로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거룩하고 복된 주의 날에 시간을 구별하여 주의 전에 나와서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주의 은혜 받기만 하고 감사하지 못하고, 주님 말씀을 듣기만 하고 순종하지 못한 것을 회개합니다. 이제 마음을 다잡아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담대함으로 복음을 전하는 십자가의 전달자로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지금 지구촌은 전쟁과 지진, 기근으로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스라엘,팔레스타인 전쟁이 더이상 확전되지 않고 종식되게 하셔서, 더이상 어린 생명들이 죽지 않고 평화가 도래하게 하시고 우크라이나 전쟁 역시, 하루속히 끝나서 그 땅 가운데 모든 것이 정상화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니엘 기도회가 은혜중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기도회가 한국교회를 다시금 주의 말씀으로 회복되게 하시고, 동참하는 모든 참여교회와 성도들이 믿음의 뿌리를 단단히 내리고 다시 도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오늘은 드림의 주일로 예배를 드립니다. 모든 성도들이 1인 1사역을 신청하며 교회의 모든 필요한 곳에 차고 넘치는 섬김이 있게 하여주옵소서. 주사랑교회가 2024년에는 더 큰 일을 감당하는 공동체가 되게 하시고, 목적헌금이 필요한 곳에 넉넉하게 쓰여지도록 채워 주시고, 선교, 구제, 다음세대를 세우는 일에 풍성하게 차고 넘치게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미얀마 따에 복음의 씨앗을 심고 돌아왔습니다. 심겨진 씨앗에 싹이나고 꽃이 피어서 30배, 60배, 100배의 결실이 있게 하시고, 그 땅 가운데 정치와 모든 부분이 안정되게 하셔서, 모든 백성들이 우상숭배하는 자리에서 떠나 하나님을 섬기는 예배자가 되게 하시고, 원종길 선교사님의 사역 또한, 성령 하나님이 항상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지난 10개월 동안에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으로 실족하지 않고 승리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남은 2개월 동안, 깨어서 기도하며 잘 마무리 하게 하옵소서. 다음 세대가 하나님의 은혜로 더욱 부흥하게 하시고 저들이 세상의 잘못된 문화를 멀리하고 오직 복음으로 그리스도의 강한 군사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대입 수험생들에게 강하고 담대함을 주셔서 지금까지 배운 것들이 모두 기억나게 하셔서 시험을 잘 치르고 모두가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여 장차, 이 나라를 이끌어가며 주사랑교회를 이끌어가는 지도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안민 담임목사님을 성령하시님께서 항상 함께 하여 주시고, 오늘도 주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역사가 나타나게 하시며, 모든 성도들이 말씀을 듣고 변화를 받아 증인된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만 영광을 받으시는 주일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말씀 부활의 소망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