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곁으로, 예수님 향기를 발하며(새가족 성경 공부를 마치며. 이명도 성도, 최명수 집사)
예수님 곁으로, 예수님 향기를 발하며(새가족 성경 공부를 마치며)
2023년 새해 주사랑교회에 첫 등록한 후 어느덧 6개월 가량이 흘렀습니다. 처음에 장인어른과의 마지막 약속을 지키고자 집사람 손에 이끌려 주사랑교회에 등록했습니다.
이후 차태익 장로님을 만나 셀 모임과 함께 새신자 교육을 받으며 주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으로부터 구원받을 수 있다는 믿음을 알게 됐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저의 믿음이 아직은 부족함을 잘 압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조금씩 예수님 곁으로 한 발짝 한 발짝 가까이 다가서려 합니다. 저의 믿음이 발전될 수 있도록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5주 동안 새신자 교육에 힘써주신 차태익 장로님과 셀 모임 멤버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명도 성도)
주사랑교회에 2월 11일 등록하여 새신자 5주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 교육을 통해 그동안 알고 있었지만 잊고 지냈던 내용을 차태익 장로님을 통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이 범죄하여 하나님을 떠나고 선악과를 따먹음으로 하나님을 배반한 반역죄를 저지른 우리들을 예수님 보혈로 용서하시고 주님의 자녀가 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떠난 자들은 구원을 받을 수 없지만 우리들을 백성으로 삼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막연히 알고 믿는 것이 아닌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으로 인해 우리를 영원한 지옥에서 구원해 주심도 감사드립니다. 구원받은 자로서 주님을 전하게 깨달음을 주시고 기도하게 하시고 믿음의 공동체 한 구성원으로 살아가게 하심도 감사합니다. 하루의 첫 시간으로 새벽예배를 통해 드리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믿는 자들이 교회라는 것을 배우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주사랑 공동체 구성원으로 예수님의 향기를 발하며 주님의 이름을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해 봅니다. (최명수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