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다음세대교회소개예배다음세대양육사역주사랑뉴스자료

유치부

예꼬제자(유치부) 소개

예수님의 꼬마제자

표어

하나님을 알고 변화되는 예꼬! (딤후 3:17절)

교육목표

하나님을 바로 알게 하고 예꼬들의 삶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실제적으로 실천하고 따를수 있도록 하고 말씀에 순종하는 예꼬, 정직하고 예의바른 예꼬, 예배를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예수님의 꼬마제자로 자라가도록 말씀과 기도로 양육한다.

예꼬제자의 사역과 비전

수님께서는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잠언 22장 6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의 80%를 배운다는 중요한 시기의 유치부 아이들에게 성경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경외하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어린이로 자라 가도록 기도하며 교육 합니다.

마라고 무시하지 않으셨습니다.
용납하시고 안아 주셨던 예수님! 그분을 닮은 교사와 아이들이 함께 모여 예배와 찬양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예수님 닮은 제자로 자라 나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자는 따라가며 닮으며 예수님처럼 살아가는 것입니다.
비록 어리지만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 시키기위해 먼저 교사들이 철저한 훈련을 받고 있으며 영성과 지성뿐 아니라 부모의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말씀으로 지속적인 훈련이 살아있는 교사들이 무릎꿇고 사랑으로 지도하는 부서랍니다.

자!이만하면 믿고 맡길만 하지 않습니까? 기도의 자녀는 결코 망하지 않습니다.
기도하는 지도자와 교사가 있는곳! 사랑과 은혜가 풍성한 곳! 재능과 은사가 가득한 이곳! 바로 주사랑 예꼬제자랍니다.
보내십시오. 이곳에서 자라난 아이라면 분명 큰 일군! 하나님께 사랑받고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자녀가 될 것입니다.

섬기는 사람들